올해 6월, 7월 PC를 새로 맞추고 싶은 욕망이 차올라서 pc 부품을 하나하나 모으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모든 부품을 갖추고 이제 조립만 하면 되는데.. 욕심에 빠져서 수랭쿨러나, 쿨링팬 등의 부품까지 장만하다보니 조립해야지라는 마음을 먹기가 쉽지않더라구요. 조립대행을 해주는 업체를 찾아보다가 팜피씨샵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보통 서비스 구매를 하기 전에 후기 등을 읽어보는 편인데, 선정리를 정말 기가 막히게 하시더라구요. 여러 업체들의 후기 사진들 중에서 어떻게 보면 변태(?)일 정도의 선정리였습니다.
또한 SSD,램 등의 안정화 테스트나 조립 상황을 사진으로 보내주시는 점또한 신뢰가 많이 가서 의뢰드렸습니다.
작업 완료로 보내주신 사진과 배송 받고나서 찍은 본체 사진입니다.
사실 본체 조립 퀄리티에 대해선 원체 유명하니 다른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은데, 고객센터 선생님들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제가 컴퓨터 부품을 사면서 어줍짢은 지식만 늘었지 실제로 아는 것은 거의 없어서 카톡 고객센터로 정말 조립 내내 질문 드리고 요청 드리고 괴롭혔습니다.. 근데 거의 모든 부분에 대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주신 점이 정말 감동이었어요. 제가 조립대행을 맡긴 시점이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리뷰 이벤트가 거의 끝나갈 시점이라 사진도 요청드리고 뒤늦게 유니팬 argb킷 부분도 요청 드렸는데 모두 반영해주셨습니다 ㅠ 컴알못 인증이라 부끄럽지만 고객센터 답변주신 분의 친절함을 널리 알리고 싶어서 이또한 후기로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