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팜피씨샵 입니다. 최신 저희 기술 센터에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 (24H2) 이후 여러 종류의 문제로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연락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화면 안뜸, 마우스커서만 보임, 블랙스크린, 게임 튕김 등 너무 많은 증상) 저희는 항상 윈도우 11은 23H2 버전으로 설치하여 출고하고 있으며 자동 업데이트를 막아두고 있습니다. (윈도우가 버전이 바뀌는 업데이트를 하고 나면 매번 문제가 생기기에 사용자 모르게 자동업데이트 되는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 이미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셨다면 문제가 생기기 전 윈도우 재설치를 권장하며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는 문제 해결 핫픽스가 나오고 나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부탁 드리자면.. 사용 중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여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는 고객님들.. 그중 일부 고객님들이 저희 A/S 기술지원 직원에게 상담 중 욕설 및 언어폭행을 하시는데 사실 윈도우 버그는 저희 문제가 아니지 않나요 ㅜㅜ? 조금 억울합니다. 답답하고 짜증나는 마음때문에 감정적인 반응은 100% 공감합니다 다만. 팜피씨샵 구성원은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 아들, 아빠, 남편 입니다. 욕설 및 언어폭행은 삼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는 윈도우 저희에게 구매하지 않으시고 직접 설치 하신 고객님들중에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문제에 대해서는 저희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공지합니다.
|